본문 바로가기

산 것

일본 배대지 짐패스 오사카 항공 이용 후기 - 일본 애니메이트 직구, 앙스타 굿즈 코롯토 / 유닛복 전신 아크릴

오타쿠로서 일본에서 굿즈를 직구할 일이 많아 배대지를 써야 함.
저는 짐패스로 정착했습니다.......
배대지를 찾다 보면 그게 그 거에 이름만 다르고 같은 경우도 많고.... 가격도 다 달라서 비교하기 힘들고
거기다 과대포장까지 넣으면 난감할 때가 많음.
 
이번에 처음으로 짐패스 오사카 항공센터를 이용해 봤는데 단점이 없음
1. 가격쌈 확실히 쌈.
2. 상품 항목 검수 공짜 - 관세 꽉 채워 여러 개 살 때가 많은데 개꿀
3. 오사카 항공센터 대응 좋음 빠름 - 예상 배송 일정이 여유롭게 공지되어 있는 것 같다. 진짜 빠르다.
4. 쿠폰이랑 적립금 매월 들어옴
 
조그만 아크릴류만 잔뜩 샀기 때문에 애니메이트에서 포장한대로 거의 그대로 옴. 실물 검수를 신청해서 재포장한 흔적이 있었지만 과대포장 없었다.
아크릴 굿즈 19개 + 파샤 8장 해서 12698원 청구됨. 엔화가 싼 것도 있고.
 

애니메이트 구매 특전으로 온 카드들.. 이게 같이 오는지 몰랐어서 배대지 신청서에 안썼는데 다행히 문제없이 도착했다.  (원래는 사은품도 통관 상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무료라는 증거가 필요함)
 
당연하게도 니키는 안나와줌

이번에 구매한 코롯토와 유닛복 아크릴. 재재재판이지만 난 없어서 삼.
 
니키 통상은 챠라남이므로 아무리 사모아도 부족하지 않다. 맨날 뭐 쳐먹는 일러 아니면 하코 5성이니.... 게다가 흔하지 않은 전신샷에 배경이 없으니 니키 본연의 갸루미가 더욱 돋보임.
코롯토는 진짜.....진짜 귀엽다. 뒷모습까지 프린팅이 되어있어 활용도 만점임. 묘하게 뚱한 표정에 3자입이라니... 유닛복 버전도 살걸..! 사복은 세 개 살걸..!!!!
 
이건 시작이고 10월에 2건, 12월에 2건을 더 받을 예정이다. 이번에 도쿄 항공 센터가 새로 생겨서 더 저렴하다고 하는데 12월 거는 거기로 받아 보려고 함. 난 까다로운 소비자라 한번 맘에 안들면 안쓰고 맘에들면 막 홍보하고 다니는데.... 제발 계속 함께 갔으면 좋겠다. 배대지 찾는거 진짜 귀찮고 힘듬. 결국 써봐야 알기 때문에.